LUXTEEL NEWS

LUXTEEL NEWS
동국제강, 건축학도 럭스틸 투어 실시

동국제강은 9일, 국민대 건축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럭스틸 투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예비 건축가인 학생들에게 건축 자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국민대 건축학과 교수이자 엠엑스엠 건축사무소 소장인 이규환 대표의 제안으로 이루어졌는데요

동국제강 대학생 럭스틸 건축 공모전 개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7월 26일, 동국제강 본사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제2회 대학생 럭스틸 건축 공모전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여름보다 더 뜨거운 열정을 가진 건축학과 대학생들의 열띤 발표를 동국제강 SNS 서포터즈들이 현장에서 직접 만나보고 왔습니다.

동국제강 럭스틸(Luxteel) 명품브랜드 '철' 빛내다

동국제강은 지난 17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건축내외장재 부문에 당당히 수상하였습니다. 건축물의 수명과 가치를 한층 더 상승시키는 럭스틸, 이제 국가대표 브랜드의 품격을 얻게 되었는데요. 영광스러웠던 그 현장, 한 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동국제강 ‘럭스틸’…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동국제강이 지난 17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축내외장재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200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지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명품이 넘쳐나는 시대에 제대로 된 브랜드를 발굴, 소비자에게 확실하고 객관적인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됐다.

동국제강 대학생 Luxteel 건축 공모전 워크샵 실시

동국제강은 6월 25일 서울, 그리고 6월 28일~29일 부산에서 대학생 럭스틸 건축 공모전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럭스틸 건축 공모전은 동국제강의 고급 건재용 컬러강판인 Luxteel을 체험하고 실제 설계 과제를 수행하는 '체험형' 건축 공모전이죠. 이번 워크샵은 바로 공모전에 참가한 건축학과 대학생들이 Luxteel에 대한 기본 지식을 익히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최고급 건축자재로 컬러강판을 재해석한 '럭스틸(Luxteel)'

최신 도금기술과 도장기술 접목, 새로운 자재에 대한 건축가의 욕구 해소 런칭 5년 만에 동국제강의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를 이끄는 대표 브랜드 ‘우뚝’ 고급 건축 내외장재 시장에서 매년 판매량 경신하는 기염 발산

런웨이로 변신한 ‘수서역 환승통로’

SRT 플랫폼은 3호선 및 분당선이 지나가는 수서역에서 약 100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전철역과 고속철도역을 잇는 연결통로가 있는데요. 이곳이 동국제강의 럭스틸(LUXTEEL)이 적용된 ‘수서역 환승통로’입니다.

[한내 자연의 숲, 2017서울시건축상 대상] 럭스틸, 도시와 자연을 잇다]

동국제강의 고급 건축내외장재, 럭스틸(LUXTEEL)로 시공된 ‘한내 지혜의 숲’이 8월, <2017 서울시 건축상 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올해로 제35회를 맞이한 <서울시 건축상>은 서울시가 건축의 공공적 가치를 구현하는 우수 건축물에게 수여하는, 건축분야의 권위 있는 상입니다.

동국제강, '럭스틸' 컬러강판으로 세계 시장 선도 차별화된 제품과 전략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올해 철강사업 통합 출범 원년을 맞은 동국제강이 제품 고급화와 전략적 마케팅으로 불황 극복에 나설 계획이다. 동국제강은 16일 '럭스틸'의 올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30% 증가한 9만톤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판매량도 7만톤이 넘어 전년(4만7000톤) 보다 50%가 늘었다.

<PREV 1 NEXT>